- 당사 주요사업
PT. Petras Ecotech Nusantara (PEN)은 인도네시아에서 부동산 개발, 인프라 개발, 석탄 자원 개발, 영농사업, 목재사업 및 항공기, 친환경 에너지자원 무역업무를 수행중입니다.
- 부동산 개발사업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로, 경제, 문화 및 정치의 중심지입니다. Jabodetabek (Jakarta, Bogor, Depok, Tangerang 및 Bekasi)으로 알려진 공식 수도권 지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구밀집지역으로 총인구는 30,000,000명 이상입니다. 당사의 주요 사업 중 하나는 자카르타의 부동산 개발사업 입니다.
- 사회기반시설 개발사업
인프라에 대한 투자는 생산성 제약을 완화하고 지역간 연결성을 제고시킴과 동시에 장기적인 국가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 수단입니다. 화물 및 승객 이동을 위한 고품질의 사회기반시설은 효율적인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제 조건으로, 핵심 경제 활동을 지원하고 물류경쟁력에 대한 지리적 한계를 극복합니다. 당사는 인도네시아에서 유료 도로, 철도, 모노레일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발 중입니다.
- 석탄자원 개발사업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의 석탄 생산국이자 수출국입니다. 수출되는 열탄의 상당 부분은 중질탄과 저열탄으로 중국과 인도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수마트라와 칼리만탄의 석탄개발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석탄자원 개발사업을 진행중입니다.
- 영농사업
식량과 농업은 인간 생존의 기초이며 인간 문명의 기초를 마련한 것은 농업과 농업의 탄생이었습니다. 약 1만년 전에 첫 농업이 시작된 이래 농업의 발전은 인간의 발달과 세계 인구의 증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기술과 혁신은 이러한 발전을 뒷받침했습니다. 당사는 반둥주의 카모장에서 영농조합을 통해 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조림 및 목재사업
PT. PEN은 인도네시아의 농장 및 목재 사업에 참여 중이며, 대규모, 집중적인 관리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유칼립투스 및 아카시아 같은 수종으로 펄프등 제지생산 원료 공급과 더불어 다른 제품의 목재를 공급 합니다.
- WORLDCOPTER 공급 에이전트 사업
항공 산업은 원자재 산업, 신소재 개발 산업, 정보 산업 등과 같은 주요 여러 첨단 산업을 선도하는 미래의 미래 기술을 갖춘 밝은 미래 산업입니다. 항공산업은 첨단 기술통합 및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국가 전략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PT. PEN은 한국 제조업체가 개발한 WORLDCOPTER의 독점 공인 에이전트로서 인도네시아의 대기업들과 공급협상 중 입니다.
[ 제1회 한-인니 에너지포럼 발표문 ]
한국은 해외 자원에서 에너지의 대부분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은 선진국 또는 후진국을 막론하고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에너지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원을 찾아야 합니다.
에너지 전문가들은 전체 공급이 수요가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현재 수준에서 유가가 크게 하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한국 기업, 특히 대기업은 에너지 자원 개발에 참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한국의 에너지 사업에 종사하는 한국인으로서, 특히 인도네시아의 광산 개발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에너지 사업체가 원하는 방향에 대한 의견을 표명하고 싶습니다. 저는 공동 노력을 통해 의견을 개선하기 위해 제 의견에 대한 의견과 비판을 환영합니다.
성공사례 대해 언제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현재 유가가 높고 중국의 한국에 대한 석탄 수출량이 감소함에 따라 인도네시아에서 생산 된 석탄은 지리적 근접성과 상대적으로 좋은 가격으로 인해 한국에서 매력적인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한국 기업이 석탄개발 사업 가능성을 찾기 위해 인도네시아 동부 칼리만탄 파시르에있는 KIDECO- 삼탄을 벤치마킹 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기업들이 KIDECO가 혁신적인 신개념보다는 1982년이래 오랫동안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 하는지에 대해 의문이 있습니다.
제가 설명하고자 하는 바는 한국 사업을 위한 충분한 매장량, 품질, 위치 및 운송 우위와 같은 모든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시키는 탄전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는 외국에서 자원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이 대담한 모험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대담한 모험에 대한 불확실성은 훌륭한 준비, 전문 지식 및 자본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한국의 비즈니스 기업들은 최근 해외 자원 개발 사업에 진출했으며 외국의 현지 상황에 관한 자체 정보원이 부족하며, 그 중 다수는 관련 국가의 한국인이 제공 한 정보에 따라 다릅니다. 아마도 그러한 상황에서 외국의 탄광 개발에서 성공 스토리를 만들지 못한 것은 너무나 지당합니다. (일부발췌)